고객후기

글쓰기
  • Best
    첫번째 후기
    전에는 애들 옷이니 책이니 전부 밖에 내놓고 그냥 버렸었는데 한번씩 버릴때마다 식구가 많아서 양이 엄청났었어요 인터넷에서 헌옷수거하고 용돈벌었다는걸보고 나도한번 해볼까하고 불렀다가 깔끔하게 정리도하고 용돈도 벌고~ 수거하고 받은돈은 애들 맛있는것도 사주고 좋네요^^ 오늘 수거하러 와주신 기사님이 친절하셔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담번에도 모아놨다가 또 이용해야겠어요^^
    김보미 2018-05-19
    Best
    미니멀라이프 수거왕과 함께 시작하세여~
    지난 겨울 부터 모아논 겨울옷 작아진 거랑 작아진 여름 옷부터 몽땅 정리했어요 옷가지 50여키로 정도 나왔는데 아저씨 도와드리느라 사진은 못찍어네여 ㅎㅎ 비철은 요만큼인데 15키로정도 나오더라구여 그리 건조대도 혹시나 무게 모자를까봐 누가 버린거 무겁게 들고 와봤는데.. 무상수거품목이레요.. 참고들 하세요~ㅠㅠ 후기까지 올리면 3000p 포인트까지 주니 일석이조가 따로 없답니다~
    이현희 (정민.재범) 2018-04-18
  • Best
    첫번째이용후기
    가져가시고나니 집안이 넓어졌어요^^ 받은 돈으로 아이와 운동하려고 베드민턴구매해서 몸도튼튼 집안은 깔끔하고 ~~무거워서 어쩌나 했는데 감사합니다. 담에 또 이용할께요
    박남북 2018-04-16
    Best
    2번째 이용~~^^
    이번에도 여름옷 꺼내면서 정리하고보니 제법 용량이 나오길래 또 신청 했죠..그냥 버릴려니 이미 수거왕의 돈 맛을 알았기에~~ㅋㅋ 온 집안 정리하고 옆동사는 시 어머니 댁까지 정리해서 모두 모아 오늘 드디어 수거하는 날.....ㅎ ㅎ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11,200원~~ 기쁨과슬픔이 모두 오는 순간 이였어요. 그냥 아파트 재활용 하는날 버렸으면 없을 돈 인데..조금 바지런 떨어다고 생긴 돈을 보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오늘 신랑 한테도 한마디 해야겠죠..나 이런 요자야~^^♡
    {환♡연} 맘 2018-04-06
  • Best
    다음에 또 이용할거예요.
    20kg나와서 4.000원 야채값 벌었어요. 저녁에는 부추랑 양파사서 부추전 만들어 먹을예정이예요.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이재연 2018-04-03
    Best
    수거왕 두번째 이용후기
    이번에 졸업해서 기숙사 살다 퇴사했습니다. 간만에 집에 와보니 버릴 물건 천지더라고요. 그래서 붙박이장부터 싹 청소했더니 버릴 것들이 어마어마해요. 이거 어떻게 처분하나 싶었는데 전에 이용한 수거왕이 생각나서 또 신청하게 됐습니다. 옷더미와 못쓰는 가방, 고장 난 스탠드 등이 나왔는데 스탠드 같은 물건은 취급 안 하신다고 옷더미와 못 쓰는 가방만 가져가셨고 총 29kg으로 6,000원 받았어요. (전엔 좀 더 쳐주셨는데ㅜㅜ 그때는 컴퓨터 본체 3개 넘겨서 그런가 아무튼 안 쓰는 것들 사가는게 어딘가 싶고) 아마 다음번에 또 이용할 것 같습니다.
    최현진 2017-12-22
  • Best
    두번째이용해요~^^
    지난번에는 옷이 많이 수거된다고 키로당200원이었는데 이번에는 300원이네요..덕분에 생각보다 더 받아서 기분좋네요~^^날추우신데 고생하시는데 친절히 와주셔서 수거해가시고 감사드려요~애기때문에 정신없어서 집에있는거 미쳐수거하지못한게 있어서 아쉽네요ㅠ다음에 모아서 또 이용할게요~
    ☆ANNA☆ 2017-12-11
    Best
    좋습니다~!!
    후기보고 기사님 안좋은평가보고 걱정했어여 제가 일하느라 없었는데 2시이후 부탁건두 잘들어주시구.. 더가지고갈것이있었는데ㅜㅠ 담에 더모아서 부르겠습니다..담에두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당 :>
    이슬기 2017-11-30
  • Best
    물건도 버리고 돈도 생기고 너무 좋네요.
    기사님도 너무 너무 친절하시고 오래된 물건. 옷. 신발 제가 버리면 무겁게 들어야 하고 힘든데 직접 집으로 오셔서 수거해 가시고 돈도 주시고 너무 강추합니다. 수거왕 너무 감사드려요.
    오성진 2017-10-24
    Best
    이사전에 꼼꼼히 챙겨 수거왕을 이용했어요
    2달동안 열심히 챙겨 모은 결과생각보다 무게는 덜 나왔네요. 하지만 의미없이 의류수거함에 투입하는 것 보다는 수거왕 만나을 위한 정성에 스스로 칭찬해 보는 시간입니다. 9850원으로 세제를 사야겠어요. 방문해 주신 샘께 감사드립니다. 사전 전화로 스케즐도 챙겨주시는 센스까지~~
    김순옥 2017-10-20
  • Best
    오~ 좋네요
    10시10분에 방문예정이라고 전날 문자왔는데 1시간정도 빨리오셨어요. 20kg는 거뜬하게 넘더라구요^^그만은게 집에 있었다니ㅋ; 어플통해서 이런게 진짜 있는게 신선하고 편하네요! 양이많아 담을곳이 없어 걱정햇는데 자루 또한 수거왕에서 준비해주신덕에 편햇고 헌옷 또한 당연하게도 직접 담아주시더라구요^^ 깔끔하게 처리한것같아 왠지모르게 으쓱한 기분도들고
    박y서 2017-09-26
    Best
    헌옷주고 꽁돈 생겼어요 ^^
    일하러 가서 어떻게 수거하나 했는데 연락주셔서 수거도 쉽게했어요 ^^
    이명훈 2017-08-18
  • Best
    수거왕 좋아요!!
    작년에도 버릴것 산더미라 이용했는데 이번년도에도 잔뜩 모았어요 ㅎㅎ 하나멤버스 어플 로그인하면 수거왕2천원추가 쿠폰도 받을 수 있어요!! 다시는 안쓸 줄 알았는데 계속 생각나게되네요~~ 정말정말 좋아요
    2017-07-26
    Best
    수거왕 완전 좋아요!!!
    성남 분당지역인데 금요일만 된다는게 조금 아쉽지만 도착예정된시간에 미리20분전에 통화주시고 저울까지 손수 가져오셔서 놀랐요~^^ 묵었던 옷,이불,신발,후라이팬 까지 해서30킬로 훌쩍넘게 가져가시고 돈도 새돈으로 주시고 완전 감동~~ 헌옷 수거하시고 돈받으니 넘 좋았구요~ 덕분에 집도 깨끗해지는거 같아좋아요~ 자주 애용할게요~^^
    따스한 햇살 2017-04-07
  • Best
    수거왕~~최고쵝오
    곧출산앞두고 봄맞이대청소후 대봉으로3대봉옷처리어찌하나난감했는데 수거왕덕분에 넘좋았어여 앱으로날짜시간예약하고예약한날정확히오셔서 친절히수거~앞으로쭉애용할꺼에여 수거도해주시고돈도주시고^^
    이지미니♡리지♡ 2017-04-07
    Best
    정말 감사해요~^^
    봄맞이 대청소로 여러가지 짐들을 정리하면서 이것저것 나온 물건들을 정리하다가 어디에 갔다 버려야하나..그동안 거실에 베란다에 쟁여두었던 물건들이랑 10년넘게 살면서 못버린 이불들이랑 옷가지들 정리를 했답니다 기사님두 친절하시고 잘치워주셔서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수경~^^♥ 2017-03-31
  • Best
    꼭봐주세욧!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이번엔 140kg이나 나왔어요!!! 힉 무게 재는거부터가 힘이들더라는..!!ㅋㅋㅋ 수거해가신 기사분 너무 힘드셨을텐데 음료수 하나 드리는건데.. 가시고나서 아차 하고 생각나더라구요ㅠㅠㅠ.. 다음에 할때는 꼭 음료수 드려야겠어요!! 근데 이번에 140kg이였는데 기사님이 0kg으로 잘못쓰신건가..!? 이제 우수회원이긴 싫어요 ㅠㅠㅋㅋㅋㅋ특별회원 되고싶습니당! 보시면 수정 부탁드려욧..!!! 


    -------------------------------------------


    안녕하세요. 수거왕입니다^^


    140kg 정상적으로 처리되었고

    고객님께서는 특별회원 등급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송한별 2017-03-25
    Best
    수거왕 참 좋네요
    2박3일 옷정리하고 옷을 어떻하나 고민중에 유튜브 옷정리를 보다가 수거왕 어플이란게 있어서 이용했습니다. 수거기사님께서 깔끔하게 정리해주었다면서 좋아하셨는데 저 역시도 고스란히 수거해주시고 돈도받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앞으로 계속이용할꺼 같아요 ~^^
    정성희 2017-03-19
  • Best
    수거해가셧어요!
    소문으로만 듣다가! 버릴옷들 모아야지하고, 몇개월을 방치햇어요ㅋㅋ 정리가안되가지고.. 부랴부랴 모으고모아서! 옷만모은게 17키로.. 신발도커텐도 꺼내서 정리하니까 제법 20키로는 넘더라구여.. 두둥!! 예약하고~ 못쓰는 모니터도 수거해가시고! 토탈 27키로가 나왓어요! 예전엔 수거함에만 넣엇는데! 그래도 돈도받을수있으니 좋더라구여! 간식사먹엇어요!! 수거해가시느라 고생하셧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연지 2017-03-15
    Best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살이 빠지면 입어야지 생각하고 몇년 째 서랍 속에서 침묵을 한 옷가지들 이사 온 집이 작아 달 수 없었던 커텐 쓰지 않는 생활 편리용품들을 정리하니 마음이 가벼워지고 기분도 좋았어요. 수거하는 시간이 오전이라 일 때문에 시간을 늦출 수 있는지 여쭈었더니 흔쾌히 내가 사는 지역 수거할 때 마지막에 하고 다른지역으로 이동하겠다고 해주셔서 정말감사했어요. 많은 금액은 아니었지만 쓰지 않는 물건을 정리하니 집안이 조금 넓어져 좋아요. 이제 또 창고 정리 들어가야겠어요. ^^
    백소연 2017-03-15
  • Best
    서비스 만족합니다!!!
    저는 오전시간으로 예약을 했었어요! 경기도 광명지역이고요! 방문30분 전에 기사님께 전화가 미리 와서 준비할 수 있었습니당ㅎㅎㅎ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빠르게 일처리 하시는 것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정리할 게 많은데 또 이용할게요❤
    수진 (Sujin) 2017-03-14
    Best
    수거왕 짱
    헌 옷 54키로 나와서 만팔백원, 헌 책 24키로 나와서 천이백원 총 만이천원 벌었습니다~~ 이사가기 전에 한 번 옷 정리 한다고 마음 먹고 정리했는데 어마어마하게 옷이 나오더라구요 충북 청주 지역에서도 조금 떨어져있는 곳인데 여기까지 오시느라 수고많으셨을꺼에요ㅜㅜ 학교를 다녀서 집에 없어서 직접 드리지는 못했지만 감사합니다!!! 깨끗해졌어요
    정지원 2017-03-06
  • Best
    기분좋게 옷정리 신발정리
    이사준비하면서 버리기프로젝트 버리자니 애매하고 갖고있자니 자리차지만했던 오랜시간 같이했던 옷.신발.가방.이불들~ 우연찮게 수거왕을 알게되서 기분좋게 보내네요 직접오셔서 가져가시니 내 수고로움이덜고 아파트특성상 날짜별로 분리해내어놓아야하는 번거로움도덜고 거기다 덤으로 어려운나라에 도움이되어 좋은일하게되고 그리고 뜻하지않은 수입까지 ㅋ 수거하러오신분도 넘친절하셔서 24kg=4800인데 반올림해주시는 센스까지~ 암튼 최고네요
    김효정 2017-03-03
    Best
    헌옷드리고 돈생기고^^
    차곡차곡 하나씩 정리한 헌옷,신발 20키로 다행히 넘어 연락드리니 인상좋으신분이 웃으시며 오셔서^^ 24키로 찍고 행사중이라 50원 더주셔서 딱 6000원~ 너무 좋으네요 그냥 버림 요런것도 못받는건데.. 열씸히 또 정리해서 연락드릴께요~
    전재희 2017-02-27
  • Best
    오예!수거왕대박
    집에 안입는옷이나 이불,신발,모자등등 매번 그냥 버리기만 했는데, 이렇게 현금으로 다시 돌려주시고,수거까지 해주셔서 너무 좋은 기업이네요! ! 항상 대박 나시고 번창하세요~자주 이용하겠습니다♡
    원지희 2017-02-21
    Best
    수거왕 이용후기 !
    이사를 하게 되어서 안입는 옷 다 정리했어요 원래 헌옷수거함에 가져다 놓을랬는데 수거왕을 알게됨 !! 옷 무게만 76키로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거 가져다 놓았을 생각하니 아찔 처치곤란했던 전기장판도 처리했어요 이사 전 한번더 이용하려구여 기사님도 친절하게 넘 좋았어요
    장규리 2017-02-20
  • Best
    아저씨왕친절
    아저씨께서 참친절하시네요 ^^ 그동아모아뒀던애들옷.헌가방신발등등 싹다 처분했어요^^ 애들간식비 벌고 기분좋네요 아저씨딸래미 시집 잘보내시고행복하세요
    이란희( 동혁.민혁 2017-02-16
    Best
    완전편해요!
    20키로 되어야 수거오시구 비용처리해주셔서 무게가 모자르지않을까 걱정했는데 왠걸 옷 신발 가방 50키로 나왔네요. 큰사과상자 2개 가득이면 20키로 나오는거 같아요. 어제 이이방정리하고 거실에 쌓아둔 물건 운좋게 바로 담날 수거예약되어서 오전에 가져가주셨어요. 예약도 너무편하고 ,방문예약연락도 전화카톡으로 바로바로 옵니다. 무거운책 종이류도 현관에서 수거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이현주 2017-02-13
  • Best
    정말친절하세요~^^
    정말친절하세요~~^^ 다음에 또 이용할께욤~~^^
    하현아 2016-12-26
    Best
    수거왕 첫 이용했는데
    오늘 수거왕 처음 이용했는데 간편하고 서비스도 좋고 넘 마음에드네요!! 몇일전에 어플로 예약하고 수거당일 기사님이 미리 연락주시고 오셨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수거해간 제품들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이야기도해주시고^^ 이벤트기간이라 키로당 250원으로 계산해주시고 넘넘 좋았네요!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싹 정리하고 나니 기분이 상쾌상쾌! 다음에 또 이용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양화영 2016-12-20
  • Best
    싹 정리했어요~^^
    오늘 수거왕 2번째 이용했어요~ 이것저것 안쓰는 용품들 신발.옷 말끔히 가져가시고 돈도 주시고....^^ 방문하시는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시네요 강추합니다.
    장옥순 2016-12-09
    Best
    논현동 문 소영 고객님 감사합니다
    여느때 처럼 고객님 댁을 방문 하던차에 강남 논현동 시장 근처 빌라를 방문 했읍니다. 시장 주변이라 차량 진입이 어려웠고 속으로 양이 좀 적었으면 하는 얄팍한 마음으로 계단을 올라 서는 순간 아! 책이 좀 많았읍니다 "아이쿠 힘들겠군" 수거물품 비용을 지불하고 두세번정도 물건을 싣고 난후 고객님 께서는 저를 불러 두번 접은 만원권 한 장을 부끄러우신 듯 내밀었읍니다 "맛난거 드세요" 몇 번이고 손사레 쳤지만 굳이 쥐어 주시는 통에 더 이상 거절을 못 했읍니다 상대방의 수고에 감사함을 표시해 주신 문소영 고객님! 퍽퍽한 세상만 있는줄 알았는데 덕분에 기분 좋고 제가 하는일에 보람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제게 주신 만원은 하나 더 보태어서 좋은 곳에 기부토록 하겠읍니다 방문 수거 기사 올림
    헌옷대장(박종갑) 2016-11-01
  • Best
    수거왕, 감사합니다!
    처음 이용해봤는데 예약날짜, 시간도 딱 지켜서 방문해주시고 기사님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수거함까지 왔다갔다하며 처리하기에는 많은 양이라 걱정했는데 이런 방법이 있었네요! 큰 봉투에 묶어두니 5분도 안되서 정리해주시고 괜히 꽁돈생긴느낌ㅋㅋ 전에 낑낑대며 헌옷수거함에 놔둔 옷들도 그냥 둘껄 그랬어요. 싹 다 치우고나니 속이 시원합니다. 감사해요^.^
    홍유은 2016-10-26
    Best
    정말 감사해요
    저희가 맞벌이라 시간이 없어 봉다리로 싸놓기만 했는데요 친절히 사람없는데도 수거해주시고 돈도 주시고 넘 감사해요.
    교육팀장 2016-10-13
  • Best
    수거왕 최고!! 장롱안에 옷들 싹다 정리 깨끗하게 했네요~!
    친절한 수거왕 기사님~!! 최고입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생각보다 더 많이 무게가 나와서 용돈도 두둑히 벌었네요~~ 기사님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다음에도 또 이용할께요~~! 수거왕 짱입니당!! ㅋㅋ
    한나♥ 2016-09-26
    Best
    이사가느라 옷정리겸 수거왕 이용해써용
    이사가느라 옷정리했어요 틈틈히 버려온지라 양이얼마안돼서ㅜㅜ 그동안 버린게 아깝네요 옷36키로랑 신발몇개 냄비하나 후라이팬하나했는데 7600원ㅎㅎ 옷 36키로나왓어용
    김혜지 2016-09-09
  • Best
    정리하니 속시원하네요..
    가구옮기면서 옷장정리도 싹 했네요.. 살이찌니 못입는옷이 수두룩하네여. 못입는옷은 결국 못입네요.. 과감하게 다 정리했네요. 아이옷이며 이불이며 정리하니 50키로가 넘네요~~ 속시원합니다.
    쩡이 2016-08-24
    Best
    시골까지 찾아와주시니 감사합니당ㅋ
    항상 옷방 정리하면 기부 하는곳이 있엇는데 그곳이 택배비를 보내야 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3박스를 싸놓고 어찌 할까 고민하던중 수거왕발견!!!! 세종시 조치원.. 접수가 가능하네여ㅋㅋ 바로 접수하자마자 다음날 방문지역이라네요ㅎㅎ 3박스 31키로 나와서 6200원 벌엇네요ㅋㅋㅋ 기부택배비 낼뻔한거 돈을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세종시 수거해부시는 분들 너무 친절하시네요^^
    홍예름 2016-08-24
  • Best
    이사를 앞두고~
    방금 아저씨 두분이 친절하게 저울에 올려서 확인 까지 시켜 주시고 무게만큼 나온 금액 주시고 가셨습니다~^^ 신속하게 처리해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처음 이용했는데 앞으로 계속 이용하게 될 듯 합니다. 옷도 정리 하고 돈도 벌고 좋으네요~^^ 기념으로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 캡쳐해서 올린 사진 입니다~
    임명자 2016-08-19
    Best
    시원하게 정리했네요
    오래되어입지않는옷과신발등을 모두정리했습니다 20키로가안되면어쩌지 고민했는데 거뜬히, 넘어 37키로가ㅎ 간단하게정리했네요.고맙습니다~
    예원 2016-08-19
  • Best
    수원 장안구 연무동 기사님 친절하세요
    방금 수거해 가셨어요 와 진짜 모은다고 모아서 몇년전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같은거까지 다 끌어모으고 신발은 거의다 새건데 구두랑 운동화 그냥 자리차지하고 꼴보기싫어서 버렸어요 무게 좀 더 늘린다고 즉석에서 까진 후라이팬도 추가했는데 17키로에여 ㅠㅠ 아쉽 ㅋㅋㅋ진짜 모은다고 모았는데! 친구는 40키로 나왔다는데 아니 도대체 어떻게 해야 그정도가 될까싶네요..ㅋㅋㅋ 2500원 받았어요 ㅎㅎ 뭐 워낙 게으러서 이거라도 안했으면 팔긴커녕 버리기도 귀찮아서 집에 쌓아뒀을건데 꽁돈 생겼네요 기사님 날도 더운데 아침부터 고생하셨어요 유쾌하신분이네요 수거왕의 가장장점은 직접 수고하러 와주신다는거! 잘 이용했습니다 기사님 감사해요~
    김은미 2016-08-16
    Best
    헌옷슈거완료^^
    http://m.blog.naver.com/kinibabu/220778542670 임신과 출산 이후로 안입는 옷이 너무 많아서 옷박스 정리할때마다 스트레스 받았어요..비록 옷 가격이 많이 낮아지긴했지만 어차피 안입는 옷 버리기엔 아까우니깐 팔기라도 해보자!! 외출후 급하게 수거해거셔야해서 아저씨 사진은 못찍었어요 홀가분하네여^^
    최기은 2016-08-03
  • Best
    헌옷과 신발, 이불 수거 끝~
    결혼하고 친정에 있던 옷과 신발 정리하면서 안쓰는 이불들도 함께 정리하려던 참에 수거왕에서 돈도 주고 수거해주신다니 반가운 마음에 신청했는데, 기사님이 친절하고 빠르게 수거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거왕 덕분에 그냥 쓰레기통에 버려질뻔한 아이들 용돈벌이 했네요. 20키로 안넘으면 어쩌나 했는데 31키로 나와서 다행이었어요 ㅋㅋ 아직 정리 못한 옷들 많은데 조만간 또 모아서 신청해야겠네요^^
    이사라 2016-07-28
    Best
    헌옷수거완료^^
    이더운날 힘드실텐데 친절하고상냥하게웃으시며 수거해주셨어요.. 헌옷과신발처분도 하고 돈도 벌고 기분 짱! 앞으로도 자주자주 이용할듯 합니다^^ 기사님 수고하셨습니다^^
    권은숙 2016-07-26
  • Best
    감사합니다~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 넘 감사했습니다 쉽고 편리하게 큰짐 덜었네요 또 이용할께여 ^^~ 7000원 벌었습니다 ㅋ
    이지현 2016-07-15
    Best
    5분이면 끝!
    수거 전날 전화 해주셔서 시간약속잡고! 다음날 저울 딱!! 들고 나타나셔서 5분만에 돌아가셨습니다!ㅎㅎ 안입는옷도 팔고 시간도 얼마안걸리고 집까지 직접 가지러 오시니 정말 편리하고 좋습니다♥♥ 날도 덥고 비까지 와서 다니기 힘드실텐데도 웃으면서 일하시는 모습보며 항상 응원합니다♥♥
    2016-07-12
  • Best
    처음 이용해 봤어용!!
    드디어!!!!!처분했어용ㅠㅠㅠ항상 혹시나 해서 모아두었던 옷들은 어떻게든 장롱에 박아두었는데 진짜 계절바뀔때마다 그대로 있는걸 이렇게 처분을 하니 너무 맘이 개운하네용 집도 넓어진거같구 처음이용하는거라 20kg바께 없었지만 왠지 또 이용할듯합니다 ㅎㅎㅎ기사님도 친절하시구 이익이 목적이 아닌 사업인지라 더 좋은거 같네용 기사님들 날이 너무 더워 힘드실텐데 화이팅 하세요!!!
    이혜영 2016-07-08
    Best
    수거왕이 답입니다요~~^^
    http://m.blog.naver.com/lovemow/220755615236 깨끗해진 옷장이 너무 좋네요
    권영미 2016-07-07
  • Best
    친절한 수거왕
    집안에 안쓰는 물건들을 정리하고 있는 중에 수거왕을 우연히 알게되서 예약 신청을 하고 오늘 방문 하셔서 옷,가방,책등을 수거 하시고 바로 결제해 주셨습니다 방문하신분께서 친절하게 설명까지 잘해주셔서 수거왕 이미지가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수거왕 번창 하시길 바랍니다~^^
    정은숙 2016-07-01
    Best
    속이후련하네요~^^
    이사 가는 것처럼 거실을 차지한 헌옷 오늘 수거했어요ㅎㅎ 거실이 넓어졌어요ㅎㅎ 속도 후련하고 용돈도 벌고 일석이조네욯ㅎ 남편은 멀이런걸하냐 하지만 까까사먹을 돈은 나와 좋아요 ㅎㅎ
    남정현 2016-06-27
  • Best
    예약하고 수거해가시니 좋으네요
    의류 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아쉽네요~큰봉지 5개 넘었는데~ㅎ 직접 방문해서 수거해가시니 편하네요~감사합니다~^^
    김은영 2016-06-25
    Best
    한방에 해결!
    이사 때문에 짐정리중에 버릴 옷이 너무 많았던 찰나에!!! sns에서 우연히 보게된 수거왕!!!! 진짜 안봤으면 어쩔뻔 했는지... 종이류와 고철류는 무료로 수거까지 해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이 ㅠㅠ 철로 작품 만들었던게 무게도 꽤 나가고 어떡해야 할지 가장 큰 고민이였는데 ㅠㅠㅠ 한방에 해결되서 속이 다 후련하네요~ 저렇게 많던 짐들이 한번에 해결도 되고 돈도 벌고!! 주위에 곧 이사하는 친구들한테도 수거왕 소개해 주고 있어요 ㅎㅎ 수거왕 진짜 자주자주 애용할꺼같아요~
    윤지영 2016-06-24
  • Best
    속이 다 후련하네요~
    이사앞두고 한짐 덜어내려 수거왕 도움요청했는데 돈도벌고 살림살이 정리도 하고 너무 기분이 좋네요♡ 돈도 예약한지 좀 됐다하니 조정 전 가격으로 주시고..^^ 근데 생각안하던 신발을 급하게 꺼내다 냉장고에 넣어둔 음료를 깜박했네요..^^;; 다음엔 하남에서 또 뵈어요~^^
    성유진 2016-06-21
    Best
    수거왕이 단골왕 되다
    이번에 처음으로 수거왕 이용해봤는데 너무 좋아요!!! 평소에는 잘 안입거나 가방이나 신발 종류는 그냥 버리거나 아니면 동생들 줬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수거왕 알고 난 뒤로 이용했더니 조금이나마 용돈도 생기고 기분도 좋고! 앞으로 자주 이용해서 단골수거왕이 되야겠어요ㅎㅎㅎㅎㅎ
    Yeri Song 2016-06-17
  • Best
    36키로 나왔어요~
    부피는 엄청난데 쌀포대 3자루 좀 넘으니 36키로 나오네요 아쉬운건 시세가 50원차이인데 ㅜㅜ200원되니 만원도안된다는 안타까운점...그래도 밖에 수거함보다는 이게 마음이 편한건 다들 그래서 이용하시죠~~저만그런거아니죵 신랑은 밖에 장애인돕기헌옷수거함 이용하랬지만 끝까지 수거왕 고집 부려서 이용했어요 아직 한번더 이용해야할거같아요ㅋㅋ인증샷 담엔 찍어봐야지
    윤예은 2016-06-17
    Best
    중랑점 기사님 감사합니다아
    수거시간엔 집에 없는터라 번거롭게 이런저런 요청 부가적으로 드렸는데 너무 퍼펙트하게!!!! 수거 잘 해주셨어요 인증샷까지 뙇~ 캄사해요오
    TINA 2016-06-15
  • Best
    왕친절 수거왕~~
    더운날씨에 수거하시기 힘드실텐데 친절하게 웃으면서 옷수거뿐아닌 버리기힘든물품도 수거해주시고 돈도 벌고 기분 넘 좋습니다^^주위분들에게소개도하고 담에도 이용할게요.
    해피맘 2016-06-08
    Best
    친절친절왕친절!!
    아침에 집찾아오시느라 고생하셨는데 보자마자 반갑게 인사도해주시고 저는23키로나와서 6천원주셨네요ㅎㅎ (조금..몇백원더주셨어용~♡ ) 수거해가시는것도힘드신데 안입는옷 드리고 용돈벌었어요. 다음에또 이용해야겟어요~!! 수거왕 번창하세요^^
    김놔 2016-06-02
  • Best
    수거왕 좋아요
    수거왕 덕분에 편하게 옷 정리 했어요~ 수거해주신 아저씨도 너무 친절하시고 기분좋게 웃으면서 옷 정리했네요^,^❤️
    ♥밍찌 2016-06-02
    Best
    친절한 사장님께서 모두 수거해주셨네요 감사해요♡♡♡
    겨울동안 모아둔 옷이랑 망가진 컴퓨터랑 후라이팬 그리고 몆가지 가방들.... 친절한사장님이 방문하셔서 깨끗하게 정리가 되었네요 전에 이용하던 사장님보다 더 친절히 단가도 설명ㅎ주시고 그리고 영수증까지 정말 완벽한 수거작전이였어요 다음에도 부탁드려도 되겠죠 수거해주셔서 용돈생기고 집은 깨끗해지고 일석이조... 감사감사 자주자주 이용할께요 그리고 저희 친정부모님께 추천해드렸더니 조아라 하시며 당장 전화하신다고 하시네요 대박나세요 사장님 ...♡
    서나라 2016-05-10
  • Best
    감사합니다
    이주전에 예약하고 오늘이 약속한날인데 비가와서 못오실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오셔서 친절하게 수거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고생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번창하세요
    김영희 2016-05-06
    Best
    Hey 모두들안녕 내가 누군지아늬?수거왕이다!
    모두 돈받아! 돈받아! ㅋㅋㅋ 미세먼지 하나 없는 날씨 좋은날 조금전에 수거왕 기사님께서 오셔서 수거해가셨어요!! 저희는 44kg 나와서 금액도 딱 떨어지는 11,000원 받았네요! 항상 수거하시느라 수고 많으시는 수거왕의 모든 기사님들 수고왕이십니다!!
    송은영 2016-04-29
  • Best
    수거왕 참 좋네요
    집에 안입는 옷들이 너무 많아서 이번기회에 싹 정리해야겠다 했는데 수거왕을 알게되어 실천하게됬네요. 방문해주신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생각보다 무게가 안나가서 놀랬지만 옷들 35kg 컴퓨터본체 포함 11750원 나왔어용♡
    유혜림 2016-04-27
    Best
    수거왕 처음으로 사용해보았습니다~
    날도 풀리고해서 옷정리를하는데 생각보다 옷이 많이나와 어떻게 처리하나했는데... 페이스북을보다가 수거왕을 알게되었어요 사용후기보니 친절하다고해서 가입하고 수거날을 예약해습니다~ 오시기전에 몇시쯤오신다고 전화주셨어요 37키로 나오더군요 옷 다~ 담아주시고~ 친절하셨어요!! 9250원나왔는데~ 만원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또 이용할게요~ 편리하고좋네요!!
    이하림 2016-04-07
  • Best
    속시원하네요
    이사갈거라서 안입는옷 쌓고보니까 꽤되네요 사진보다 더쌓고 가방 신발 추가하고나니까 31키로나왔어요ㅋㅋ 이것도 양이꽤많아서 처분하니까 속시원한데 백키로씩 나오시는분들은 진짜속이 뻥뚫리시겠어요ㅋㅋ 수거해주신 아저씨도 너무친절하시고 착하셔서좋았어요^^ 다음에도 또이용하고싶어요 짱짱맨
    설레임♥ 2016-04-07
    Best
    12600원벌었어요~^^
    이사하면서 정리한거 다 수거왕으로 예약해서 팔았어요~~! 무게는 42kg이었구요 42x300원 -12600원 받았습니당 6층인데도 친절하게 와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수거왕 짱임!!
    최슬기 2016-03-31
  • Best
    봄맞이 청소하고 용돈도 벌었어요^_^
    망가진컴퓨터랑 모니터, 안입는옷들, 책들 어떻게할까 고민하다 우연히 수거왕이란 앱을발견하고 깔았는데 넘 좋은거같아요^_^ 친절히 품목도 다 써줘서 쉽게 분리해서 기사님을 불렀는데 왠열~ 기사님 엄청 친절하시네요~ 대봑~ 전에 이런 비슷한 업체를 불러서 정리한적 있었는데 그때 기사님이 넘 불친절해서 별로였거든요~ 근데 여긴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카톡로 예약이나 문의같은것도 친절히 해주셔서 넘 좋은것 같아요^_^ 오늘 컴터랑 모니터,옷 20키로, 책은 무료수거해주셔서 총 12000원 벌었어요^_^ 원래는 돈내고 쓰레기 버려야하는데 오히려 돈을버니 좋네요 ㅋㅋㅋㅋ 제 지인들에게도 알려줘서 이용해보라고 했어요^_^ 수거왕 감사합니다~
    서릴라 2016-03-30
    Best
    헌옷정리하고 용돈벌었어요!
    안입는옷,신발,가방 싹~ 모아서 버리려다 수거왕이라는 어플을 알게되서 힘들이지않고 버리고! 거기다 용돈까지 벌어서 너무 좋아요! (41kg x 300원) + (노트북3,000원) =15,500원♡
    혜디니 2016-03-28
  • Best
    190키로를 친절하신 기사님덕에 깔끔하게 정리했어요!!
    장롱안에 있던 헌옷이랑 이불 커텐들 깔끔하게 정리했네요~ 190키로 나왔는데 저게 다 어디에 있었는지 ㅠㅠ 기사님이 친절하셔서 기분도 좋고 또 집정리도 되면서 돈도 벌어서 더 기분이 좋네요^^ 다음에 또 이용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히메사마 2016-03-28
    Best
    용돈벌었어요!
    이제 곧 저희집이 이사를 갈거라, 짐정리를 하면서 헌옷, 가방, 신발, 냄비 등을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 알아보다가 수거왕을 알게 되었는데요~ 일주일 전에 미리 예약하고 전날에 기사님께서 직접 연락 주셔서 시간 조정하여 방금 왔다 가셨어요! 날짜 예약도 하고 전날에 미리 연락 주셔서 시간을 정했기 때문에 하염없이 기다리지 않아서 편하네요!! 거기다가 수거해가시는 기사님이 친절하셔서 좋았답니다♥︎ 총 85kg x 300원(kg당) = 25,500원 용돈 벌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헌 제품 처리 하실거라면!! 그냥 버리지 마시고 용돈 버세요!! 완전 추천추천합니다! 용돈벌고 기분이 좋아지니까 세종대왕님도 마치.. 잘했다며 웃어보이는 것 같네요ㅋㅋㅋㅋㅋ
    김소정 2016-03-28
  • Best
    친절한 기사님
    오랜만에 이용한 수거왕! 시간맞춰 와주셔서 넘 좋았어요! 그 동안 방 안 구석구석을 모아 또 모아서 수거왕만 기다렸는데... 20kg가 안넘다니요 ㅠ 흑 바로 가서 목도리 두개 얹었는데 소용이 있나요ㅋㅋㅋ 아쉽지만 친절한 기사님 바로 정산해주시고 돌아가셨답니다. 음료수 드릴려고 꺼내놓았는데 정신없어 못드렸네요. 담엔 비철류!를 노려야겠어요 ㅋ 옷으로는 한계가 있네요 ㅋ 감사합니다^^
    Hami 2016-03-28
    Best
    좋으다아
    옷을버리구 칠천원을 번기분!! 몇일전에 휴대폰도 그냥버리고그랬는데ㅠㅠ 후회되네욤 직접 가지러도와주시공 좋아염
    전우영 2016-03-24
  • Best
    아기간식비 벌엇어요♡
    방금오셧다 가셧어요~ 미리 예약하고 기다리니 아침에 오시기전에 몇시쯤간다고 연락주시더라고요~ 일단여기에만족!!오신다는시간 딱오셔서 번거롭지 않게 후다닥 빠르게 무게재고 아기간식비 주시고가시네요ㅎㅎ 무엇보다도 친절하고 번거롭지않아 정말좋앗던거 같아요 지인들한테 수거왕추천 퐉퐉해야겟어요 저도여기만 쭈~욱이용하려고요 전완전완전만족합니다♡
    미썽♡ 2016-03-18
    Best
    아싸~! 돈벌었다!!!
    친절한 아저씨 오셨다 가셨네요... 아저씨 덕분에 집안 청소도 되고 돈도 벌었네요~! 감사합니다.
    정민엄마 2016-03-16
  • Best
    방금수거해가셨습니다
    이사하고난후에 옷버릴게너무많아서 큰박스2개나왔는데 수거왕을알게되서 예약하고 방금수거해가셨습니다! 아저씨도친절하시고좋아요 큰박스2개 옷들만잇엇는데 35키로나와서 10500원벌었네요! 감사합니다 자주이용할게요
    조진명 2016-03-16
    Best
    너무 좋네요
    오늘 오전에 왕창 수거해 가셨어요 기사님 너무 친절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김지영 2016-03-16
  • Best
    속이다시원하네요~
    봄맞이 대청소겸 옷방정리 신발장정리 싹해서 39키로나왔어요~ 11700원인디 300원더 해서 12000원주셨네요~ 오늘저녁신랑이랑 치킨사묵어야겠어요~
    ANDEW★빵미미밍 2016-03-15
    Best
    175kg을 한방에 해결했어요!!
    몇 일 전에 대청소하면서 안입고 잊혀진 옷전부를 정리했거든요~ 옷 방 가득 수북히 쌓여진 옷들이 진짜 산더미같았는데...이걸 다 대봉에 담는 것 도 일이더라고요ㅠᆞㅠ 큰 대봉에 6봉지나 나왔는데 다행히도 수거왕에서 대량도 가져가신다기에 오늘 한방에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기사님이 저울에 한봉지씩 무게를 측정하시고 kg을 불러주시면 전 옆에서 계산기에 받아적었어요ㅋㅋㅋ전부 175kg이 나왔는데 기사님이 500원 더 쳐주셔서 총53,000원 받았구요! 거기다 안쓰는 청소기3대랑 공기청정기 1대까지 무료수거 해가주셨어요! 물건이 너무 많아서 무거우셨을텐데...웃는 얼굴로 끝까지 친절하게 수거해가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기분 좋은 거래였습니다^^ 감사합니다~수거왕!
    화장발 2016-03-08
  • Best
    수거왕 완전 짱짱맨!!
    출산을 앞두고 집안 대청소후 넘쳐나는 헌옷과 잡동사니들 처리할 방법이 없어 고민하던중에 우연히 수거왕을 알게되었어요! 집까지와서 수거해가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용돈까지 생기니 이거슨 신세계여용!!ㅋㅋㅋㅋㅋ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시구요 ^^ 완전 감동입니다! ㅋㅋㅋ
    강민주 2016-02-25
    Best
    돈벌었어여~><
    요즘에땅파면돈나오나여?ㅋㅋ 네이버카페를돌아다니다우연히수거왕을알게됐습니다.때마침집에버려야하는데못버리고있는게있어서이거다싶어바로어플을깔고수거예약을했졍ㅎㅎ6천원!가져가주시는것만도감사한데돈까지!수거해가시는분도친절하시고~~만족만족대만족!앞으로자주이용하께여~~번창하세여~~^^
    박경희 2016-02-16
  • Best
    수거왕어플정말캡짱이네요
    옷정리를하다보니 옷이많이나와서 어떻게처리할지고민하다가 수거왕어플을알게되어 오늘옷가져가셧어요~~ㅎㅎ 20kg부터라햇지만....ㅜㅜ아쉽지만 전19kg 수거하시고 6천원벌었습니댱ㅎㅎ 적은양인데 그래도 친절히수거해주셔서 정말감사했습니다 수거해서어디다쓰냐 물어보니 못사는나라에 보내신다고 하시네여 정말좋은일하고돈벌어서기분짱짱좋으네요
    김지은 2016-01-20
    Best
    친절하고 너무 편해요 !!
    오랜만에 옷정리를 하다보니 옷이 상당해서 어떻게 처리할까 고민하다 수거왕 어플을 알게되서 이용해봤는데 좋아요 ! 덤으로 책도 같이 가져가 주시고 집까지 와서 다 가져가주시고 돈도 받고 너무 좋네요 !!
    한수정✨ 2016-01-15
  • Best
    25kg 헌옷수거!! 짱친절
    오랜만에 묵은 옷들정리를 하니 25kg 이나 나왔어요 여자 혼자서 25kg의 헌옷들을 들고 버리기란 쉽지가 않죠! 직접 오셔서 수거까지 하시고 돈까지 주고 가시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너어무 좋은 시스템인것 같아요 게다가 미리 전화주시고 시간약속 잡으신후 시간도 잘맞춰서 오시고 친절하기까지!! 짱짱이에요! 애용할듯해요~~!! 잘버려야 잘산다고~! 안쓰는 물건들 묵히지말고 과감히 수거왕에게로 전달하는것이 현명한선택!
    김은지 2016-01-14
    Best
    95kg ㅋㅋ

    안녕하세용 오늘 수원에서 수거신청한 사람입니다 ㅎㅎ


    옷이며 신발이며 이것저것 쌓여서 제 몸 하나 간신히 뉘일 상황이라 ㅜㅜ

    가져다 버리려했는데, 페북에서 봤던 수거왕이 생각나더라구요!!

     

    수거 전날 기사님과 통화해서 시간 조율하고,

    다음날 약속시간 잘 맞춰서 방문해주셔서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일반인치고는 꽤 많은 양이라고... 95kg ㅋㅋ

    옷 가방 신발 욕심이 워낙 많아서 많이 사들였던거를 다 정리했네요.

     

    게다가 이불까지도.

    동네 헌옷수거함은 너무 작고, 처리할 궁리하다가 찾았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요. 주위 지인들에게도 열심히 홍보하고 있어요 ^^

     

    진짜 그냥 버렸으면 거의 3만원이 그냥 날라갈뻔했는데 감사해요!! 번창하세요 ㅎㅎ

    후기 포인트도 부탁드립니당 ㅎㅎ

    한수연 2016-01-11
  • Best
    너무친절해용
    총37키로나왔는대! 신발부터속옷까지! 정말친절해용 저의어머니께서좋은일하신다고 추우신대고생하신다면서! 수거왕정말좋네용
    황민지 2016-01-07
    Best
    짱짱 친절!!
    안입는 옷 가방 등등 정리해놓고도 처리못해서 계속 두다가 자리를 너무 차지해서 ㅠㅠ 해결방법을 찾고찾던 중에 수거왕을 발견했어요~! 신청방법도 너무 편하고~ 부재중이라 밖에 꺼내놧었는데 전화로 친절하게 다 처리해주시고 돈은 통장으로 입금 해주셨어요^_^ 사람이 직접 집에 있는게 아니면 불편하실텐데 잘 맞춰주셔서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동네도 집 찾기 힘든 동네인데 수고많이 하셨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수거왕 짱! ㅎㅎㅎ >_<
    이재연 2015-12-31
  • Best
    완전 좋구 친절하세요!
    올해가 가지전에 안입는 옷과 불필요한 제품들을 처리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전부 모아 버릴려고 했는데 수거왕을 알게 되서 돈도 벌고 집까지 찾아오셔서 수거해 가시니 훨씬 편하고 좋더라구요~ 혼자 버렸다면 옷 50kg 컴퓨터 2대 모니터1대 고철 까지 혼자 버렸다면 아마 고생 좀 했을 양이니까요^^ 짐도 정리하고 돈도 23000원 벌고 최고예요! 수거왕 번창하세요!!
    고범석 2015-12-29
    Best
    97kg!이달의 수거왕이???왕친절수거왕
    26년만에 이사로 정리를 하니 한가득 이었는데 97kg 29,100원 받았습니다! 오늘만큼 양으로 앞전에 두세번은 더있었는데 그땐 수거왕을 몰라서 겨울옷 찾으면서 세탁소 아저씨에게 처분 부탁드렸었거든요 (몇일뒤 근처 보세옷가게에 몇벌 걸려있었다는 이야기...;;;) 그때도 진작 알았다면 정말 좋았을걸!!! 이걸로는 이달의 수거왕이 못될꺼같은데 ㅠㅠㅠㅠㅠㅠ 뭐여튼 수거왕기사님 정말 완전 짱 친절 인자하심의 수준(?)이였구요 후기 보니 어떤분이 수거왕직원은 다 좋은분만 뽑으시는거 같다고 그러셨는데 정말 그런가봅니다!! 넘 감사하고 친절하셔서 이사준비로 몸살이 났지만서도 같이 트럭에 짐 옮겨드리고 그랬답니다^^ 수거왕 번창하세요!!!!짱!!!
    정모나 2015-11-17
  • Best
    수거왕 잘되길바랍니다!!
    집정리하면서 안쓰는 물건이 쌓이다보니 어떻게 할까 고민이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수거왕 어플을 발견하였고, 오늘 모두 수거해가셨어요. 주변에 알려주고 싶어서 잘 하지 않는 sns에 글도 게시했습니다^^ 다 다양한 품목을 수거해주시길 바라며... 수고하세요!!
    이승연 2015-10-28
    Best
    이러케 친절할수가..
    페북에가입하고 회원가입하려는데 무슨이유인지 가입이막히더라구요 .. 덧글로 안된다 여쭈었더니 전화로 상세히 설명해주시고 해결해주시니 참 감사했어요 아직 오픈 미정이지만 헌옷정리하고 전화드리면 믿을만하겠단 생각도들고 넘 좋은 하루였답니다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존하루되세요
    권정희 2015-07-16
  • Best
    헌옷 35kg 팔았습니다..
    옷장정리 하다가 옷이 많이 나와서 이용해 봤네요.. 저는 방문수거 처음 이용해 봤는데 꽤 유용한 것 같네요.. 어플로 예약도 할만하고.. 35kg 나와서 만원 조금 넘게 받았네요..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수고하세요..^^
    mine 2015-07-06
    Best
    처음이용해 봤어요~
    우연히 페이스북 보고 알게돼서 이용해봤어용 ㅎㅎ 저는 전화로 예약했는데 어플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 젊은 기사님이 오셔서 놀랬어요~~ ㅎㅎ 돈도 주시고 짱짱!! 담에는 좀더 많이 모아서 예약해 볼려구요~~
    2015-07-06
  • Best
    한방에 수거 해결 ㅋ
    집 정리 한김에 수거왕 이용했어요 저희 집에는 주로 헌책이 많아서 안될줄 알았는데..그래도 수거해 주셨어요ㅎㅎ 예약 변경 여러번 했는데 감사합니다 ㅠ 진짜 친절해서 기분 좋았어요~~ 20키로 채우는건 조금 힘들었지만..ㅠㅠ 담에 또 이용할게요~
    2015-07-06

수거왕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9시~오후6시(주말, 공휴일 휴무)